유머/이슈/티비짤

- 답글
원글
제목: [심쿵주의] 옆 팀 훈남, 자꾸 내 옆에만 맴돌아… 이거 그린라이트 맞죠?! (후기 포함)

[심쿵주의] 옆 팀 훈남, 자꾸 내 옆에만 맴돌아… 이거 그린라이트 맞죠?! (후기 포함)


우리 회사 옆 팀에 진짜 훈남 선배가 있거든. 키도 훤칠하고, 웃는 게 진짜 설렘 유발자야. 처음 봤을 때부터 '와, 진짜 멋있다'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자꾸 나한테만 신경 쓰는 것 같아서 요즘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
처음에는 그냥 회사 선배로서 잘 챙겨주는 건가 싶었어. 내가 커피 쏟으면 제일 먼저 달려와서 괜찮냐고 물어봐 주고, 무거운 거 들고 가면 쓱 나타나서 들어주고. 근데 어느 순간부터 뭔가 미묘하게 달라진 느낌이랄까?
점심시간에 우연히 마주치면 꼭 같이 밥 먹자고 하고, 회의 때 옆자리에 앉아서 귓속말로 농담도 건네고 그래. 한번은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얘기하다가 밤새도록 카톡한 적도 있어! 내용도 그냥 드라마 얘기였는데, 왠지 모르게 두근거리더라.
결정적으로 심쿵했던 건 며칠 전 야근 때였어. 다들 퇴근하고 우리 둘만 남았는데, 갑자기 따뜻한 캔커피를 툭 건네면서 "오늘 고생 많았어요. 이거 마시고 힘내요" 하는데, 진짜 뿅 갈 뻔했잖아. 게다가 웃는 얼굴로 내 머리 살짝 쓰다듬는데... 그때 진짜 '아, 이거 뭔가 있다!' 싶었어.
그 이후로 자꾸 그 선배만 눈에 들어와. 복도에서 마주치기라도 하면 괜히 얼굴 빨개지고, 카톡 알림만 울려도 혹시 그 사람인가 싶어서 심장이 쿵 내려앉아.
주변 친구들한테 얘기했더니 난리 났어. 완전 그린라이트 아니냐고, 당장 고백하라고 난리인데... 나는 또 소심해서 쉽게 용기가 안 나. 혹시 그냥 나 혼자 착각하는 거면 어떡해? 괜히 어색해져서 회사 생활만 힘들어질까 봐 걱정도 되고.
그래도 요즘 자꾸 나한테만 보이는 그 사람의 행동들 때문에 희망을 놓을 수가 없어. 얼마 전에는 내가 좋아하는 카페 앞에서 우연히 마주쳐서 같이 커피 마시기도 했거든. 그때 그 사람 눈빛이... 왠지 모르게 따뜻했다고 해야 하나? 나 혼자만의 착각일 수도 있지만.
혹시 이런 썸 타는 분위기 느껴본 적 있는 사람 있어? 이거 진짜 그린라이트 맞을까? 조심스럽게 다음 스텝을 밟아봐도 될까? 괜히 김칫국 마시고 있는 건 아닌지 불안하기도 하고... 여러분의 객관적인 판단 좀 부탁해!
#사내썸 #직장로맨스 #옆팀훈남 #그린라이트인가요 #심쿵주의 #설렘 #소심녀#조언구함


 

 

[후기 포함] 옆 팀 그 훈남, 결국 제 옆자리에…♥ (두근두근)


글 올렸던 익명의 글쓴이야! 댓글 보면서 다들 그린라이트 확실하다고, 용기 내보라고 엄청 응원해줬잖아? 진짜 댓글 하나하나 읽으면서 '그래, 딱 한 번勇気(용기) 내보자!' 하는 마음이 들더라.
그래서 그날 이후로, 나도 모르게 조금씩 적극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했어. 아침에 출근하면 먼저 밝게 인사하고, 점심시간에 마주치면 "선배, 오늘 점심 같이 드실래요?" 하고 먼저 물어보기도 하고. 그랬더니 그 사람 반응이… 와, 진짜 상상 이상이었어! 세상 그렇게 환하게 웃는 사람 처음 봤어. 완전 내 심장이 녹는 줄 알았다니까?
특히 기억나는 건, 한번 둘이서 야근하다가 잠깐 휴게실에서 커피 마시는데, 그 사람이 나한테 진지한 표정으로 그러는 거야.
"○○씨, 처음 봤을 때부터 되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이 좋았어요. 같이 있으면 저도 기분이 좋아지고… 혹시 저한테 조금이라도… 좋은 감정 있으세요?"
순간 심장이 멎는 줄 알았어! 얼굴은 빨개지고, 머릿속은 하얘지고... 뭐라고 대답해야 할지 몰라서 버벅거리고 있었는데, 그 사람이 부드럽게 웃으면서 내 눈을 똑바로 쳐다보는 거야. 그 눈빛이… 진짜 따뜻하고 다정해서 나도 모르게 솔직하게 말해버렸어.
"저도… 선배 처음 봤을 때부터 멋있다고 생각했고… 자꾸 신경 쓰였어요."
내 고백에 그 사람 얼굴에 번지는 미소를 잊을 수가 없어. 진짜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미소였어! 그날 이후로 우리는 사내 비밀 연애를 시작했어! 아직은 조심스러운 단계지만, 퇴근 후에 같이 저녁도 먹고, 주말에는 영화도 보러 가고. 매일매일이 설렘의 연속이야.
얼마 전에는, 그 사람이 내 옆자리로 부서를 옮기게 됐어! (인사 이동이 있었거든!) 이제 매일 아침 출근해서 그 사람 얼굴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 물론 회사에서는 티 안 내려고 엄청 노력하고 있지만, 가끔씩 서로 눈 마주치고 몰래 웃을 때 그 짜릿함이란…!
댓글에서 그린라이트라고 확신해주셨던 익명의 판사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에勇気(용기) 내서 이렇게 행복한 썸을 현실로 만들 수 있었어요! 앞으로 예쁜 연애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 많이 해줘! 😊
#사내연애 #직장로맨스 #옆자리 #심쿵 #설렘 #용기내길잘했어 #현실커플 #비밀연애 #행복시작
 

첨부파일 업로드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