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이슈/티비짤

- 답글
원글
제목: [소름반전] 소개팅 앱에서 만난 완벽남, 알고 보니 내 스토커?! (후기 포함)

[소름반전] 소개팅 앱에서 만난 완벽남, 알고 보니 내 스토커?! (후기 포함)


외로운 솔로 생활 청산해보려고 용기 내서 소개팅 앱을 시작했어. 프로필 사진도 열심히 고르고, 자기소개도 나름 센스 있게 썼다고 생각했는데... 웬걸? 괜찮은 남자들한테는 연락 한 통 없고, 이상한 사람들만 꼬이는 거야. 역시 소개팅 앱은 믿을 게 못 된다고 생각하던 찰나, 드디어 내 이상형에 딱 맞는 그 사람이 나타난 거지!
이름은 '그 사람'. 훈훈한 외모에 직업도 번듯하고, 취미도 나랑 똑같은 거 있지? 대화도 너무 잘 통하고, 만나기 전부터 매일 밤새도록 카톡 주고받으면서 완전 설렜어. 드디어 나한테도 제대로 된 인연이 찾아온 건가 싶었지.
드디어 떨리는 마음으로 첫 만남! 역시나 그 사람은 화면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었어. 매너도 좋고, 유머 감각도 뛰어나고, 이야기하는 내내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거 있지? 첫 만남부터 완전 호감도 급상승! 그날 이후로 우리는 매일 데이트를 했어. 영화도 보고, 맛집도 가고, 공원에서 산책도 하고... 정말 꿈같은 시간들이었지.
그 사람은 나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가끔 받긴 했어. 내가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영화 장르, 심지어 어렸을 때 키우던 강아지 이름까지 맞추는 거야. 처음에는 '어떻게 이렇게 나랑 잘 맞지?' 하고 신기해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뭔가 묘하게 소름 끼치는 기분이 들기 시작했어.
그러던 어느 날, 그 사람이 잠깐 화장실 간 사이에 그의 핸드폰을 무심코 보게 됐어. 갤러리 폴더에 온통 내 사진뿐인 거야! 그것도 내가 전혀 찍힌 줄 몰랐던 순간들의 사진들... 집 앞에서 몰래 찍은 사진, 카페에서 혼자 커피 마시는 사진, 심지어 회사 앞에서 나를 기다리는 듯한 뒷모습까지...
그 사진들을 보는 순간, 머리부터 발끝까지 소름이 쫙 돋았어! 이 완벽한 남자가... 설마 나를 스토킹하고 있었던 건 아닐까? 그동안 나에게 보여줬던 다정함과 관심이 모두 가면이었던 건 아닐까?
손이 떨리고 숨이 막혀왔어. 당장이라도 도망치고 싶었지만, 애써 침착함을 유지하며 그 사람이 돌아오기를 기다렸어. 그리고 그에게 사진들에 대해 물어봤지.
그 사람은 처음에는 당황한 기색을 보였지만, 결국 섬뜩한 진실을 털어놓았어. 그는 몇 년 전부터 나를 몰래 지켜봐 왔고, 내 SNS 계정을 통해 내 모든 정보를 알고 있었다는 거야! 소개팅 앱에서 나에게 접근한 것도 모두 계획된 일이었고...
그 순간, 온몸의 피가 차갑게 식는 기분이었어. 그동안 내가 꿈꿔왔던 완벽한 연애는, 소름 끼치는 스토커의 섬뜩한 집착이었던 거야!

 


[후기]
그 자리에서 나는 그 사람에게 당장 꺼지라고 소리쳤어. 그는 울면서 매달렸지만, 이미 내 마음은 공포와 혐오감으로 가득 찬 후였어.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경찰에 신고했고, 그 사람은 스토킹 혐의로 체포됐어.
경찰 조사 과정에서 더 충격적인 사실들이 밝혀졌어. 그 사람은 오랫동안 나뿐만 아니라 다른 여성들을 스토킹해왔고, 심지어 주거침입까지 시도했던 전과가 있다는 거야! 그 완벽한 가면 뒤에 이렇게 끔찍한 악마가 숨어있었다니... 정말 상상조차 할 수 없었어.
지금은 경찰의 보호를 받으며 안전하게 지내고 있어. 하지만 그때의 충격과 공포는 아직도 쉽게 잊혀지지 않아. 한동안은 사람 만나는 것조차 두려웠어.
소개팅 앱을 통해 운명적인 사랑을 꿈꿨지만, 결국 최악의 악몽을 경험하게 된 거야. 이 사건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만남이 얼마나 위험할 수 있는지 뼈저리게 깨달았어. 앞으로는 낯선 사람을 쉽게 믿지 않고, 더욱 신중하게 관계를 맺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 그리고 혹시라도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 혼자 힘들어하지 말고 꼭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라고 말해주고 싶어.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소개팅앱 #스토커 #소름반전 #공포 #집착 #악몽 #신고 #온라인만남주의 #혼자가아니에요 #도움요청하세요
 

첨부파일 업로드중입니다...